Close

고객의 소리

고객서비스 민원·신고센터 고객의 소리

경정운영에..확정검사 타임기록--왜 홈페이지에 먼저 제공안하나???

등록일
2003-10-21
구분
질문
처리현황
답변완료
작성자
강OO


확정검사 타임기록--왜 홈페이지에 먼저 제공안하나???
경정운영본부 참으로 답답합니다...
비승인업체예상지로 인하여 고객들이 피해를 본다는 이유로
예상지 업체에 알려주고 고객들은 다음날인 9시에 알아야 한다는
불성실한 태도에 매우 불쾌합니다.
아울려 경륜운영본부 홈페이지에 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선수인터뷰가 홈페이지에 나옵니다.
그런것도 관련부서하고 협의만 한다고 해놓고 아직 까지도
내용이 없으니 경정이 경륜이나 경마를 따라가지 못하는 이유중에 한가
지가 아니가요?
경마는 마방을 관리하는 조교사 인텨뷰내용은 하루전날인 스포츠신문에
도 나오는데 경정선수 인텨뷰내용도 관련부서하고 협의하고...
늦장 대처 하는게 아니가요?
승인예상지에는 알려주는 정확한 의도가 무엇이지 알고싶군요?
아니말로 승인예상지가 우승할선수 한명 입상도전세력두명을 큰 타이틀
로 내 놓고 한주또는 월별로 예상적중률 몇등을 발표하는데...
그것은 고객들로 하여금 예상지를 꼭 구입하라는 뜻이지..유감이네요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시대는 컴퓨터라는(인터넷) 매개체를 가지고
많은 정보가 오고가는 시대입니다.
경정운영본부는 승인예상지 업체 뒤를 봐주다는 느낌이 강하게 나서
고객의 한사람으로써 매우 불쾌합니다.
좀더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사이트를 운영하시기 바랍니
다. 지난번에 전광판에 정인교선수의 모터가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수정없는 연대율이 나와 신문에 두들겨 맞고도 홈페이지에나 기타
다른곳에 사과하는 글도 없다는 것이 우스운 일 이라기 보다는 책임의식
이 없고 너무 불성실한 근무자세가 아니지요?
고객님들이 하는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해 놓고 자신들의 편의주의
적인 생각들을 하는것 같아 경정을 아끼는 팬의 한사람으로서
안타까워 몇자 적습니다.
좀 있으면 경정사장배 올스타배 대상경주가 있을것고 팬들을 외면하는
행동은 자제 하였으면 합니다.
승인예상지 업체에 알려주면서 그럼 예상지를 사서 보라는 말인지...
그런바에는 출주표는 돈들어서 인쇄를 왜 하나요?
출주표도 예상지 업체만 미리 오후늦게 알려 주고 다음날 경기시작전에
공지사항으로 뛰우시죠...
틀린점이 뭔가요?
저는 예상지업체하고는 무관한 팬 입니다.
부디 심사 숙고 하시기를 바랍니다.

















답변정보

답변일
답변
사이버명함 고객의소리처리 실명제
담당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체육지도자 관련 문의 (콜센터)02-410-1177, 02-410-1852~60
담당자
공단 일반문의 사회적가치팀 김은희 02-410-1245 ehk1010@kspo.or.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