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의 소리

고객서비스 민원·신고센터 고객의 소리

사은행사 당첨자 문의

등록일
2003-10-01
구분
질문
처리현황
답변완료
작성자
주OO
조기에 창이 나타난다고 하셨는데, 저는 안나타나는데요!!
다른방법으로 확인할수는 없나요??

답변정보

답변일
2003-10-01
답변
국민체육진흥공단 복권과입니다.

문의하신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홈페이지를 접속하자마자 창이 뜨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이 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익스플로러에서 도구를 클릭하시고, 다음에 하단의 인터넷 옵션에 들어가면 됩니다.

그리고 쿠기삭제라고 씌어 있는 버튼을 누르신 다음

다시 공단 홈페이지에 접속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사이버명함 고객의소리처리 실명제
담당부서 : 담당자 : 김진세 전화번호 : 02-2067-537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체육지도자 관련 문의 (콜센터)02-410-1177, 02-410-1852~60
담당자
공단 일반문의 사회적가치팀 김은희 02-410-1245 ehk1010@kspo.or.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