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의 소리

고객서비스 민원·신고센터 고객의 소리

심리학 16번 답변 확인 후

등록일
2021-06-07
구분
건의
처리현황
답변완료
작성자
김OO
답변받은 내용들 보니 다 똑같던데요.. 법은 그렇다 쳐요 근데 어떻게 회의를 어떻게 하셨는지 모르겠는데요.. 이번에 뭐 합격자가 많아 대충넘어가셨을 수도 있죠 저희는 그 법 때문에 모르니깐.. 말로만 회의를 했다 2번 했다 하시는데 저희는 그걸 모르죠 알 수가 없는데 사전에 단어 뜻은 안찾아보시나요? 누구나 봐도 귀 기울인다 이말은 듣는다는 표현인데 어떻게 이게 맞는 말인지도 모르겠고요 그리고 통화하실때 제가 부탁을 드렸습니다. 만약에 다시 회의를 하게 된다면 자세히 검토를 부탁한다 했는데 만약에 라는게 없죠 이런말 하시는데 상대방에게는 기분이 나쁘죠 그리고 제가 말하는데 아무말없이 조용히 있으시고 똑같은 말만 계속하는데 제가 뭘 더 말해야 합니까? 또 전화하면은 그상황이 반복이 되는데 좀 더 정확하게 답변을 주지도 못할 망정 말도 안하시는데 저희는 뭘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제3자인 교수 들이 확인도 했다고 하는데 어떻게 봐야 귀 기울인다라는 표현이 신뢰형성에 들어가는지도 모르겠네요 이게 맞는 말이라고하니 그냥 회의 자체를 안했다고 밖에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그리고 지금 답변에도 ( 항상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런말을 하시는데 귀 기울인다라거 하시네요? 그럼 듣는다는거 아닌가요? 근데 왜 문제지에는 나오는 말도 같은 뜻이 아닌가요? 정확한 답변을 주시던가 아니면 문제 재검토를 해주세요.

답변정보

답변일
2021-06-15
답변

2021년도 스포츠지도사 필기시험은 5월 15일 시험 시행 후 수험생들의 이의신청 내용을 접수받아 국민체육진흥법 시행규칙 제9조에 의거 시험위원 자격을 갖춘 사람 중 본 시험 출제에 참여하지 않은 해당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정답심사 과정을 거쳐 6월 3일 최종정답과 합격자를 발표한 것으로 이와 같은 일정은 4월 5일 홈페이지에 공지한 바 있습니다.


질의하신 `17년도 문제와의 유사성 내용은 위 이의신청내용과 정답심사시에 포함되었던 내용으로, 위 과정에서 이를 검토하여 정답유지로 결정된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그 외 시험문제 풀이·해설, 채점과 관련된 사항은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 제9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공개하고 있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이버명함 고객의소리처리 실명제
담당부서 : 체육지도자양성팀 담당자 : 김상기 전화번호 : 02-410-185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체육지도자 관련 문의 (콜센터)02-410-1177, 02-410-1852~60
담당자
공단 일반문의 사회적가치팀 김은희 02-410-1245 ehk1010@kspo.or.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