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의 소리

고객서비스 민원·신고센터 고객의 소리

가로등을 왜 땅에다가....

등록일
2004-04-26
구분
질문
처리현황
답변완료
작성자
안OO
질문입니다

1. 가로등을 왜 땅위에다 얹어 놓았는지요?
(매우 불편해요)

2. 오토바이, 동물들의 출입을 제한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까?

3. 홈페이지 방문자의 의견들을 보기나 하는지? 답변과 옳은 의사에 대한 시정이나 시행에 대한 건수가 얼마나 되는지 통계가 있나요?

4. 잘못된점 바로 시정되고 남에게 피해주는 사례에 대한 것은 철저히 관리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5. 답변은 2~3일 내에 게시하여 주길 바랍니다.

답변정보

답변일
2004-04-26
답변
안녕하세요.. 공원관리자입니다.

민원인께서 지적하신 가로등은 올림픽공원 남2문에서 조각공원경계를
따라 미술관까지 연결된 산책로 가변 지면에 설치된 가로등을
말하는것 같습니다.
위 장소에 설치된 가로등은 산책로를 따라 곳곳에 위치한 조각작품과
산책로의 야간조명을 위하여 설치한 것인데요 현재 민원인께서
지적하신대로 시공상의 문제로 잘못 설치된 부분이 있어 조속한 시일내에
보완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공원내 주요 이동로 및 산책로의 오토바이 출입은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으나 공원 순찰 및 조경관리를 위하여 불가피하게 출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앞으로 보다 엄격하게 관리하여 이용객 여러분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공원내 동물 출입은 아마 애완견을 말씀하시는것 같은데요
저희 공원측은 근래 애견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애견문화도 한층
성숙해지고 애완견에 대한 인식도 변화하는 추세에 따라 보편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범위내에서 공원내 애완견 출입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공원내 애완견 출입시 배변봉투 지참, 목걸이 착용,
대형견 입마개 착용 등을 준수토록 하여 일반 이용객에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림픽공원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아껴주신데 감사드리며
저희 공원측에서는 공원을 관리함에 있어 다소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차차 보완하여
시민 모두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원으로 가꾸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이버명함 고객의소리처리 실명제
담당부서 : 담당자 : 오재천 전화번호 : 02-2067-570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체육지도자 관련 문의 (콜센터)02-410-1177, 02-410-1852~60
담당자
공단 일반문의 사회적가치팀 김은희 02-410-1245 ehk1010@kspo.or.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