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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고객참여

가.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단의 서비스에 대한 최신정보를 자세히 소개하여 고객께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정보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우리 공단의 주요 업무현황을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항상 열람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여러분께서 청구하신 정보공개는 처리시한 내에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공공기관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겠습니다.
    • 개인의 정보는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하고, 법규를 준수하여 지정된 장소와 방법으로 보관하겠습니다.
    • 고객께서 우리에게 제출하시는 내용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나.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 서비스의 문제점이나 불친절, 불만족한 사항, 시정ㆍ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 의견을 주시면, 충분히 검토하여 공단의 경영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채택된 고객의 의견에 대해서는 심사를 통해 소정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 불친절, 불만족 및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개선하여야 할 부분은 자체적으로도 지속적인 점검을 통하여 꾸준히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구분 고객의견 보내주실 곳
인터넷 www.kspo.or.kr
전 화 (02)410-1206
팩 스 (02)410-1199
우 편 (05540)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문화센터(올림픽컨벤션센터) 2층 사회적가치팀
담당자 ESG경영팀 최지광 02-410-1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