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협조사항

고객서비스 고객센터 고객서비스헌장 고객협조사항

고객여러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하나, 고객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으실 당연한 권리가 있고 이러한 권리를 적극적으로 행사 하셔야 합니다.

둘,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널리 이해하시는 아량을 베풀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셋, 일 처리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윤리에 반하는 행위이므로 깨끗한 풍토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넷, 불친절하거나 불편하신 점 또는 잘못된 점이 있으면 그때그때 알려 주시기 바라오며, 개선 요청사항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상황을 알려주셔서 근본적인 개선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다섯, 고객 여러분께서 모범되고 자랑스러운 직원을 보셨을 경우에 적극 알려주시면 널리 알려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여섯, 건전한 온라인 문화정착과 정보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고객광장 운영정책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 드립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성과혁신실 국민소통팀 강형미 02-410-1052 kkang@kspo.or.kr
최종 업데이트
2018-12-0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