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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협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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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체육진흥공단(KSPO) 전 임직원은 정성을 다한 'PLUS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성원 속에 스포츠의 즐거움을 국민 모두가 누리는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적극 협조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하나, 고객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으실 당연한 권리가 있고 이러한 권리를 적극적으로 행사하셔야 합니다.

둘,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널리 이해하시는 아량을 베풀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셋, 일 처리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윤리에 반하는 행위이므로 깨끗한 풍토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넷, 불친절하거나 불편하신 점 또는 잘못된 점이 있으면 그때그때 알려 주시기 바라오며, 개선 요청사항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상황을 알려주셔서 근본적인 개선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다섯, 고객 여러분께서 모범되고 자랑스러운 직원을 보셨을 경우에 적극 알려주시면 널리 알려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KSPO 고객서비스 브랜드 ‘PLUS’
홈페이지 질의, 답변기한
설명

구분, 업무성격, 처리시한 정보를 포함하는 표

고객을 향한 열정(P)을 바탕으로, 경정(L)과 공감(U), 미소(S)를 실천하여 고객감동을 창출하겠습니다.
plus 로고 P: passion(열정) / L: listen(경청) / U:understanding(공감) / S:smile(미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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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혁신성과실 혁신성장팀 강형미 02-410-1052 kkang@kspo.or.kr
최종 업데이트
2019-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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