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헌장

고객서비스 고객센터 고객서비스헌장 고객헌장

우리 국민체육진흥공단 전 임직원은 효율적인 기금조성과 가치 있는 지원활동을 통해 체육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국민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국민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익기관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의 의견을 겸허히 수용하여 업무에 최우선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제출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잘못된 일처리로 인하여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하고 재발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의 고객서비스 실천노력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정기적으로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혁신성과실 혁신성장팀 강형미 02-410-1052 kkang@kspo.or.kr
최종 업데이트
2019-01-2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