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전자민원

고객서비스 고객센터 전자민원

KSPO 업무와 관련하여 각 종 청원, 이의, 진정 사항을 등록하시면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 응대를 약속하겠습니다.

전자민원의 경우 반드시 본인인증을 하셔야만 민원신청과 내 민원 조회 기능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 응대를 약속하며 고객에게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단순 질의, 칭찬, 개선, 건의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시면, 24시간 이내 처리되고 있습니다.

민원신청
본인인증 후 편리하게 민원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민원신청하기
민원조회
본인인증 후 본인이 작성한 민원의 처리상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내 민원 조회하기

※ 고객의 민원은 근무일을 기준으로 부서 지정 후 3일 이내의 표준처리 시한을 지정하여 처리기한 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되, 중요사항 등 처리시한 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처리시한 내 1차 답변 게시 후 내용을 보완하여 별도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전자민원 신청 시 유의사항

전자민원의 경우 고객의 정보가 누락되거나 잘못 기재된 경우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에 따라 답변을 받으실 수 없거나, 답변내용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민원 신청 건은 민원내용과 관련된 부서로 이관되어 처리됨으로 민원 신청인의 정보가 관련부서로 전달되어 노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전자민원담당 감사실 감사팀 김봉재 ambidex@kspo.or.kr
담당자
일반민원담당 경영지원실 총무팀 정세진 jsjkhm@kpso.or.
최종 업데이트
2018-12-0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