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알림ㆍ소식 보도자료

스포츠산업지원센터 광명 개소

담당부서
홍보팀
담당자
정진우 / 02-410-1156
등록일
2021-09-14 09:15
조회수
72
첨부파일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산업지원센터 광명 개소

 
스포츠 빅데이터, 헬스케어 등 기술기반 기업 및 스피돔 활용 특화기업 8개사 입주

 

스포츠산업종합지원센터 광명 개소

     [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왼쪽에서 세번째)과 임오경 국회의원(경기 광명갑, 왼쪽에서 다섯번째), 입주기업 대표들 입주 기념 사진]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이하 공단)은 지난 10일(금) 광명 스피돔에서 스포츠 관련기업들의 성장을 위한 원스톱 지원시스템을 갖춘 「스포츠산업지원센터 광명」의 개소 기념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포츠산업지원센터 광명」은 광명 스피돔 4층에 약 106평의 규모의 유휴공간을 리모델링해 조성되었다. 입주기업들은 공모를 통해 총 8개 기업이 선정되었으며, 스포츠분야 빅데이터, 헬스케어 등 기술기반 기업과 스피돔을 활용하여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특화기업들로 구성되었다.


 간담회에는 공단 조현재 이사장과 임오경 국회의원(경기 광명갑), 입주기업 대표 등이 참석하여, 제품시연과 함께 입주기업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 의원은 “광명 스피돔에 스포츠산업지원센터라는 예쁜 접시를 마련하여 경륜의 건전화 성과에 많은 기여를 한 것 같다. 기업들의 입주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센터의 역할이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노력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축하인사를 전했다.


 조현재 이사장은 “스포츠산업종합지원센터 광명의 개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스포츠 관련기업들을 위한 다양하고 현실적인 지원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산업지원센터 광명」은  스포츠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종합 인프라 및 프로그램 제공 등 기업 성장을 위한 원스톱 지원체계를 갖추었으며, 지난 2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 문을 연 스포츠산업종합지원센터의 수도권 서부거점으로서 활용될 예정이다.


공공누리 1유형 본 저작물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작성한 것으로,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홍보팀 정진우 02-410-1156 jwjung@kspo.or.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