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고객센터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을 성실히 실천하는 KSPO!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의 의견을 겸허히 수용하여 업무에 최우선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제출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우리는, 잘못된 일처리로 인하여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하고 재발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서비스 실천노력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정기적으로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성과혁신실 국민소통팀 강형미 02-410-1052 kkang@kspo.or.kr
최종 업데이트
2018-02-2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