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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제안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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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제안은 일반적이고 원론적인 의견, 단순 건의사항이 아닌 ‘공단업무에 관한 창의적이고 구체적인 개선방안’을 의미합니다.

국민제안지침에 따라 공단에 관한 제안만을 심사합니다.
제안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민원 이관, 제안 외 내용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참여대상

전 국민

제안내용

  • 공단이 시행하는 사업 및 국민체육진흥기금 조성에 공헌되는 사항
  • 기타 공단 경영혁신, 업무개선, 제도운영 합리화 등에 도움이 되는 사항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다른 사람이 취득한 특허권ㆍ실용신안권ㆍ디자인권 또는 저작권에 속하는 것 또는 공단의「직무발명 보상규정」에 따라 보상이 확정된 것
  • 공단이 이미 채택했던 제안과 내용이 동일한 것
  • 공단이 이미 시행 중인 사항이거나 기본 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 일반 통념상 적용하기 어렵다고 판단되는 것
  • 단순한 주의환기ㆍ진정(陳情)ㆍ비판 또는 건의이거나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 특정 개인ㆍ단체ㆍ기업 등의 수익사업과 그 홍보에 관한 것
  • 공단 사무에 관한 사항이 아닌 것

    *위 사항에 해당하거나 국민제안의 취지와 맞지 않을 경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안방법

홈페이지 “고객서비스>고객센터>국민제안>제안하기”에 등록

제안심사

분기별 1회

처리절차

접수 > 심사(채택여부 결정) > 실시 예정 시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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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열린혁신팀 박민정 02-410-1053 mjpark@kspo.or.kr
최종 업데이트
2018-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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