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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제안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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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제안은 국민의 창의적인 의견이나 고안(考案)을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정책이나 행정제도 및 그 운영에 반영함으로써 국민 참여를 활성화하고 행정 업무의 혁신을 촉진하기 위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제안 지침 제1조]


공단 업무에 관한 창의적인 제안을 기다립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세요


참여대상


전 국민

제안내용

  • 공단이 시행하는 사업 및 국민체육진흥기금 조성에 공헌되는 사항
  • 기타 공단 경영혁신, 업무개선, 제도운영 합리화 등에 도움이 되는 사항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제안지침 제2조]

  • 다른 사람이 취득한 특허권ㆍ실용신안권ㆍ디자인권 또는 저작권에 속하는 것 또는 공단의「직무발명 보상규정」에 따라 보상이 확정된 것
  • 공단이 이미 채택했던 제안과 내용이 동일한 것
  • 공단이 이미 시행 중인 사항이거나 기본 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 일반 통념상 적용하기 어렵다고 판단되는 것
  • 단순한 주의환기ㆍ진정(陳情)ㆍ비판 또는 건의이거나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 특정 개인ㆍ단체ㆍ기업 등의 수익사업과 그 홍보에 관한 것
  • 공단 사무에 관한 사항이 아닌 것

    *위 사항에 해당하거나 국민제안의 취지와 맞지 않을 경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위 7가지 목 중 하나에 해당하는 사항은 ‘단순건의’로 접수되며 제안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제안방법


홈페이지 “고객서비스>고객센터>국민제안>제안하기”에 등록

제안심사


분기별 1회

처리절차


접수 > 심사(채택여부 결정) > 실시 예정 시기 안내 > 채택제안자 포상금 지급/채택제안 시행

    *접수된 제안의 처리는 관련부서의 업무량에 따라 최대 3개월이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상금 : 최대 5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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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열린혁신팀 이아영 02-410-1057 ayy@kspo.or.kr
최종 업데이트
2018-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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