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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여러분의 의견을 보다 신중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KSPO 감사실에서 통합운영하고 있으며, 72시간내 처리된 처리결과는 고객께서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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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소리 (단순질문, 친절, 불만)

  - 단순질문이나, 친절, 불만등의 게시판으로, 고객의 질문에 24시간내 답변해 드리고 있으며 고객께서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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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제안

  - 고객의작은 소리 하나, 하나를 소중히 생각하고, 작은 의견이라도 경영에 반영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공기업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제안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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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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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조리신고센터 (고객신고센터 / 내부공익신고 / 클린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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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산낭비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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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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